㈜현대미포조선(대표 이정일)이 30일 사내·외 각종 뉴스의 신속하고 정확한 전달을 위해 사내 CATV를 개국했다.
‘HMD방송(Hyundai Mipo Dockyard Broadcasting System)’으로 불리게 될 이 회사의 사내 CATV는 이날 개국을 시작으로 매주 5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사내외 뉴스 등을 전달하게 된다.
이로써 이 회사에는 월간지인 사보 ‘세계최고의 조선소’와 주간지인 ‘현미뉴스’에 이어 본격 영상뉴스 시대를 열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점심시간(12시 5분∼12시 45분)에 방송하게될 이 회사 사내 CATV는 ‘참신한 방송, 신선한 방송’이라는 이념 아래 새로운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분은 개국을 축하하는 영상과 함께 이정일 회장을 비롯해 선주사 대표 등 여러분들의 축하 메시지와 첫 뉴스 등이 방송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HMD 뉴스’, 유용한 지식을 알려 줄 ‘오늘의 정보’, 기획물 ‘아산 정주영’ 등이 방송된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정일 회장을 비롯해 직기장 협의회장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사내 CATV개국을 축하했다.
※ 보도자료 문의 : 홍보팀 이영덕 대리, 최영호 사원(052-250-3309, 3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