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미포, 지역 아동 위한 체육·문화행사 마련
HD현대미포, 지역 아동 위한 체육·문화행사 마련
▶ 동구 새싹 어린이 풋살대회 1,500만원 후원
▶ HD아트센터서 ‘미포 키즈 시네마’ 행사 진행
HD현대 조선부문 계열사인 HD현대미포(대표이사 김형관)가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체육·문화행사를 지원하며 지역사회공헌에 나섰다.
HD현대미포는 25일 동구 전하체육센터에서 열린 ‘제5회 동구 새싹어린이 풋살대회’에 행사비 1,500만원 전액을 후원했다.
울산 동구체육회가 주최한 이날 대회에는 동구 지역의 5~7세 어린이 300여명이 출전했으며, 김태선 국회의원, 김종훈 동구청장, HD현대미포 HR/총무 담당임원인 박한규 상무 등이 참석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체육활동과 스포츠맨십을 응원했다.
같은 날 오후 HD현대미포는 여름방학을 맞아 울산 동구 HD아트센터에서 ‘미포 키즈 시네마’ 행사를 열고, 지역 아동센터 9곳을 통해 총 110여명의 어린이들에게 ‘명탐정 코난 극장판’ 관람을 지원했다.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는 여름철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와 함께 저녁 식사도 제공됐다.
이날 지역 아동 영화 관람 지원 행사에 쓰인 금액 500만원은 HD현대미포 임직원들의 급여 1%를 모아 운영하는 HD현대1%나눔재단(이사장 권오갑)을 통해 마련돼 의미를 더했다.
한편 HD현대미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지역아동센터에 학습용 태블릿 PC를 지원하는 등 지역 어린이의 꿈을 돕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